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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시사&정보]

희망리턴패키지 - 사업정리컨설팅 전직장려수당 신청 방법 (폐업 후 최대 100만 원 받아 가세요!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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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직 장려 수당은 제출 서류 구비 후 온라인으로 신청하시거나 공단 지역 센터에 방문 접수하시면 돼요 💁🏻‍♀️

사업장 소재지가 서울, 강원도라면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어요 🙆🏻‍♀️

한경세무회계에 전직장려수당 요청하기

 

💡 전직장려수당 지원 대상은?

폐업 신고 후 구직 활동을 하거나 취업해서 30일 이상 고용보험 가입한 사람에게 지원돼요.

 

💡 전직장려수당은 어떻게 지급되나요?

수당을 2회로 나누어서 구직 활동 중 1차 수당을 받는 방법이 있고, 한꺼번에 받는다면 취업 완료 후에 받게 돼요.

 

💡 신청 서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

<공통 서류>
  • 전직장려수당 신청서 및 동의서
  • 폐업사실증명원
  • 총사업자등록증명내역 사실증명원(전체 이력)
  • 신청자 본인 명의 통장 사본



<취업 전 (아래 서류 중 택 1)>
  •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업참여확인서
  • 노사발전재단 리스타트패키지 교육 수료증
  • 전직특화교육 수료증



<취업 후>
  • 표준근로계약서
  • 고용보험 자격이력내역서 (직종명코드 기입, 전체 이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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